상생페이백으로 온누리상품권을 받았다
땡겨요 어플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가능한
음식점들을 구경하던 중
익숙한 빨강호랭이를 보고 바로 주문해보았다
쿠팡이츠를 마지막으로 오랜만에 주문이라
맛이 그대로일지 기대가 되었다

위치
쿠팡이츠 주문과 동일한 장소인
빨강호랭이 동탄직영점!
배달 주문 일시
25.12.25 오전 11시45분 주문
빨강호랭이 이번에 주문한 메뉴
후추떡볶이와 스팸말이김밥, 오뎅탕
빨강호랭이 사진



감자 리뷰
후추떡볶이는 여전히 떡과 소스가 맛있었고
스팸말이김밥은 전에는 진밥이었다면
이번껀 꼬들밥인거 같았다
둘 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진밥이 좀 더 맛있긴 했다
진밥일 땐 쫀득쫀득한 식감이 맛있게 느껴졌기 때문에
오뎅탕은 그냥 평범했다!
역시 주문하고 조리하시는지
배달까지 대략 50분 정도 걸렸고
떡볶이는 주기적으로 먹고 싶을 만큼, 기대한 만큼
진쨔 맛있었다!
저번 리뷰엔 순삭하느라 사진을 못 찍었지만
이번엔 리뷰에 남기고자 사진을 몇장 찍어서 올린다
떡볶이 짱맛!
이상 빨강호랭이 땡겨요 후기로 업데이트한 감자 리뷰 끝.
'맛집) 배달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쿠팡이츠 리뷰) 제족족발편 (1) | 2025.12.27 |
|---|---|
| 쿠팡이츠 리뷰) 가성면돈편 (1) | 2025.12.27 |
| 쿠팡이츠 리뷰) 빨강호랭이편 (0) | 2025.12.14 |
| 쿠팡이츠 리뷰)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편 (0) | 2025.12.14 |
| 쿠팡이츠 리뷰) 도리당편 (2) | 2025.12.12 |